본문바로가기 상단주메뉴 바로가기
초록색 꾸밈요소파란색 꾸밈요소

BEPA부산경제진흥원 사이트맵

닫기

BEPA부산경제진흥원 통합검색

닫기
BEPA 새소식
부산경제진흥원, 연말 맞이 중소ㆍ소상공인 제품 할인 판매전 개최
담당부서 산업육성지원단
배포일 2023-12-05
조회수 276

부산경제진흥원, 연말 맞이 중소소상공인 제품 할인 판매전 개최

- 동백상회 할인행사, 우수 중소기업 제품 대형유통망 특별판매전, 드림마켓, 오프라인 판매대전 등 통한 할인 판매전 진행

- 판매전에서 제로페이 결제 시 50% 할인



부산경제진흥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판매전을 연이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2월 한 달 동안 동백상회 할인행사, 우수 중소기업 제품 대형유통망 특별판매전, 눈꽃 동행축제 연계 드림마켓, 눈꽃 동행축제 연계 오프라인 판매전 등 4개의 판매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판매행사에서 제로페이를 사용해 결제를 하면 소비자들은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행 사 명

행사기간

행사장소

동백상회 할인행사

12.01.~31.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동백상회

우수 중소기업 제품 대형유통망 특별판매전

12.07.~1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이벤트홀

눈꽃 동행축제 연계 드림마켓

12.13.~15.

꿈이룸(동구 범일동)

눈꽃 동행축제 연계 오프라인 판매전

12.23.~25.

피아크 2(영도구 동삼동)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 위한 지역 중소기업 상품 전문 매장인 동백상회 할인행사1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27개사가 입점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동백상회는 지자체가 운영하는 브랜드가 백화점에 입점한 최초 사례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상생의 상징으로 손꼽힌다.

우수 중소기업 제품 대형유통망 특별판매전은 중소벤처기업부의 눈꽃 동행축제기간 중인 127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개최된다. 22개사가 판매전에 참가해 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창의적인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 소상공인을 발굴해 창업을 지원하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의 교육생들도 이번 눈꽃 동행축제에 동참해 드림마켓을 추진한다. 1213일부터 15일까지 꿈이룸 범일점에서 예비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223일부터 25일까지 영도 피아크에서 눈꽃 동행축제와 연계한 오프라인 판매전이 개최된다. 이날 판매전에는 소상공인의 우수제품 판매와 함께 플리마켓 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경제진흥원 산업육성지원단 오지환 단장은 이번 판매전이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연말을 맞아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전글 부산경제진흥원,‘행정정보 공동이용’대상기관 지정
다음글 반려동물 산업 전망 한자리에...부산 반려동물 산업 정책포럼 열린다